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  • * FAQ
  • 이용안내 FAQ입니다.
게시판 상세
제목 A/S는 어떻게 하나요?
작성자 대표 관리자 (ip:)
구입경로 대표 관리자 (ip:)
  • DATE 2017-11-21
  • RECOMMMEND 추천하기
  • HIT 1826
포인트 0점

저희 제품은 떨어뜨리고 침수되지 않는 이상 A/S가 잘 발생하지 않습니다. 100% 중 2%도 A/S가 발생하지 않습니다.


현재 제조사에서 직접 A/S를 하고 있습니다.


1년간은 무상수리기간이며, 왕복택배비는 고객 부담입니다.


침수라든가 고객과실의 경우는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
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 가능합니다. (콜센터 080-555-8800)


FILE
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PASSWORD :

수정 취소

/ byte

PASSWORD : 확인 취소

상단 렌탈상담접수 카톡상담